US오픈 2022: 맷 피츠패트릭과

US오픈 2022: 결승 진출자

US오픈 2022:

US오픈 챔피언십 3라운드 순위표
-4 여 Zalatoris(미국), M Fitzpatrick(영국); -3 J 람(스파); -2 K Bradley(미국), A Hadwin(캔), S Scheffler(미국); -1 S 번즈(미국), R 매킬로이(NI) J Dahmen(미국)
기타 선정: +1 G Woodland(미국), S Power(Ire), A Wise(미국); +2 D Johnson(미국), C Morikawa(미국); +3 J Spieth(미국), J Thomas(미국)
잉글랜드의 맷 피츠패트릭(Matt Fitzpatrick)이 보스턴 브루클린에서 열린 US오픈 결승전에서 첫 메이저 타이틀을 노리고 있다.

피츠패트릭은 2언더 68타를 쳐서 4언더파 67타를 기록한 아메리칸 윌 잘라토리스와 같은 수준으로 올라섰다.

디펜딩 챔피언 존 람(Jon Rahm)은 와일드한 71타를 기록한 뒤 2언더파 2타로 세계 1위인 스코티 셰플러(Scottie Scheffler)와 함께 18번홀에서 더블 보기를 하고 뒤처져 있다.

로리 매킬로이는 73타로 1언더파 3타차에 불과했다.

US오픈

Fitzpatrick은 일요일 19:45(BST)에 Zalatoris와

함께 티오프할 예정이며 BBC Sport 웹사이트에서는 19:00부터 결승전의 라이브 라디오 및 텍스트
중계를 제공합니다.

토요일은 메이저리그에서 ‘움직이는 날’이라고 불리지만 대부분의 움직임은 Brookline, USGA 및
대자연이 결합하여 세계 최고라도 처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잔인한 시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기질 못지않게 기질도 중요하고 보기도 피할 수 없는 거친 날에 단 7명의 선수만이 라운드에서 언더파를 마쳤습니다. 하룻밤의 리더 콜린 모리카와에게는 너무 과했다. 현 오픈 챔피언은 77타를 치고 파멸적인 7오버파 라운드에서 탈락하고 2오버파로 마무리했습니다.

잘라토리스와 피츠패트릭은 모두 지난달 US PGA 챔피언십에서 근접전을 치렀다. 서던힐스 결승전에서 활약한 피츠패트릭은 공동 5위에 올랐고, 잘라토리스는 플레이오프에서 저스틴 토마스에게 패했다.

이제 두 팀 모두 첫 메이저 우승 기회를 얻었지만 그 뒤에는 디펜딩 챔피언, 마스터스 챔피언, 메이저 4회 우승이 더 절실한 상황입니다.

브루클린 더블을 노리는 피츠패트릭
셰필드 태생의 피츠패트릭은 브루클린에서 2013년 US 아마추어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그의
경기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마지막 메이저 대회에 근접한 뒤에 친숙한 코스에 도착하는
폭풍우가 그의 균형을 뒤집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호의.

비미국인 최초로 US 아마추어와 US오픈 모두에서 우승을 노리는 피츠패트릭은 “(승리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다. 그것은 세상을 의미할 뿐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전설적인 Jack Nicklaus와 함께 같은 코스에서 두 이벤트를 모두 우승한 유일한 선수로 합류했습니다. Nicklaus는 Pebble Beach에서 둘 다 우승했습니다.

“저에게 이곳은 특별한 장소이며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US 오픈 라운드에서 우승하는 것은
더욱 특별할 것입니다.

“미국 아마추어는 내 경력에서 가장 큰 성취 중 하나였으며 여전히

우리 가족은 시내에 있고 여기에 친구도 몇 명 있고 함께 머물고 있는 가족도 재미있습니다.

“한 달 만에 메이저 대회에 다시 도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제 플레이 방식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