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 Island 기업은 거주자를 위한 옵션으로 떠오른

Mer Island 기업은 거주자를 위한 옵션으로 떠오른 후 중국 투자가 ‘우선 순위가 아님’을 밝혔습니다.

Mer Island의 일부 주민들은 중요한 기반 시설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중국 기업의 투자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Mer Island 기업은

카지노 제작 토레스 해협(Torres Strait)의 메르 섬(Mer Island)에 있는 원주민 회사는 “우선순위가 아니다”라고 주장하는 잠재적 중국 투자에

대해 아직 협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SBS 뉴스는 토레스 해협의 섬에 거주하는 일부 주민들이 퀸즐랜드와 연방 정부에 의해 무시되어 왔다면서 중요한 기반 시설과 시설을

개선하기 위해 중국 기업에 접근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중국 소유 기업의 모든 투자는 외국인 투자 심사 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Mer Gedkem Le(Torres Strait Islanders) Corporation의 회장인 Falen Passi는 성명을 통해 “Mer에 대한 모든 개발은 Mer Gedkem Le의

승인을 받아야 Meriam 관습 및 프로토콜에 따라 전통적인 소유자와 광범위한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우리 섬에 대한 잠재적인 외국인 투자에 대해 Mer Gedkem Le와 협의한 적이 없으며 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Mer Island 기업은

Passi는 섬이 퀸즐랜드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새로운 의료 시설 건설과 섬의 게스트 숙박 시설 개조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메르 섬의 고령자 멜로라 노아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주민들이 영연방이 경제 성과를 개선하지 않을 경우 중국 투자를 모색하는

솔로몬 제도의 조치를 따르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멜라네시아 형제 자매들을 바라보며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이 우리를 위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호주가 여전히 우리에게 관심이 있습니까? 호주는 여전히 우리를 돌보고 싶어합니까? 아니면 다른 곳을 살펴봐야 합니다.More news

“우리는 나가지 않고 중국이 들어와 여기에 군사 기지를 건설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우리 가족을 먹여 살리는 것뿐입니다.”

내셔널 프론트벤치인 Barnaby Joyce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해당 발언이 “매우 우려스럽다”며 메르 섬 주민들이 “중국 정부와 통신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국가 안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질문에 부총리 Richard Marles는 정부가 전국 지역 사회의 결과에 “매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커뮤니티 서비스에 대한 적절한 투자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분명히 정부의 초점입니다.

“중국의 호주 투자 측면에서. 내 말은, 그것은 끊임없이 평가되는 문제입니다.”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매우, 중국 정부와 통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Barnaby Joyce, Shadow Veterans Affairs 장관
화요일에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은 마음에서 우루루 성명서와 나란히 서기 위한 “The Masig 성명서 – Malungu Yangu Wakay(깊은 곳에서 온 목소리)”를 발표했습니다.

성명서는 자결권, 지역 주권, 자치권, 주 및 연방 정부와의 관계 강화에 대한 열망을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