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ta 미얀마 반대파 지지했다는

Junta, 미얀마 반대파 지지했다는 이유로 감옥에 처형하겠다고 위협

Junta 미얀마

오피사이트 미얀마 군부 대변인에 따르면, 미얀마에서 반군정 단체에 1짯 정도의 재정적 지원을 제공했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반군사적 콘텐츠에 관여한 것으로 밝혀진 사람은 이제 2년에서 사형에 처할 수 있다고 합니다.

Zaw Min Tun 정보부 차관은 화요일 수도 Naypyidaw에서 기자 회견에서 미얀마의 그림자 국가 통일 정부(NUG), Pyidaungsu Hluttaw 대표 위원회(CRPH) 의원을 축출하거나 반대하는 의원들에게 기부하거나 지원한다고 말했습니다. -junta 인민방위군(PDF) 준군사조직은 미얀마의 테러방지법에 따라 처벌을 받습니다.

그는 그룹을 위해 국채나 복권을 구매하는 것도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단 1 짯(약 1500달러)”을 기부하면 최소 10년 징역형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

“[반군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좋아요’ 또는 ‘공유’하는 것은 [국가 파괴 선동] 형법 124(b)항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Zaw Min Tun은 “3년에서 10년의 징역형과 벌금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단 한 짯의 기부로 10년형이나 사형을 선고받는 이유는 [테러방지법] 위반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너희가 법을 알지 못한다 해도 법은 너희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Junta 미얀마

Zaw Min Tun은 미얀마의 테러 방지법을 위반하고 국가에 대한 대중을 선동하는 것 외에도 그러한 행동은 국가의 전자

통신법을 위반한다고 말했습니다. 혐의에 따른 유죄 판결은 최소 2년의 징역과 최고 사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상업 수도인 Yangon의 한 주민은 RFA Burmese에게 군부가 위협을 통해 야당에 대한

지원을 저지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폭군들은 사람들이 야당을 지지하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지만, 사람들은 그들을 지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이 우리의 삶을 어렵게 만들수록 우리는 [정권에 맞서] 승리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지금은 [야당을 지지하는 것이]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우리가 그들을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More news

한 베테랑 고등 법원 변호사는 익명을 조건으로 RFA에 반군 운동을 지원하는 것은 기소될 수 있지만 미얀마 법은 단순히

소셜 미디어의 게시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감옥에 보내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좋아요’를 주는 것은 우리의 권리입니다. 2008년 헌법의 민권과 국민의 기본권 조항에 이미 언급돼 있다”고 말했다.

“[Zaw Min Tun]의 말에 따르면 댓글 내용이나 텍스트 작성 방식에 대해 누군가에 대해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위기에 직면”

Tanintharyi 지역에 있는 Dawei Ashaytaw PDF 그룹의 대변인은 junta가 더 많은 대중이 자신의 통치에 도전하기 위해 무기를

들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junta가 법적 조항으로 사람들을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