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t Shapps는 철도 파업을 끝내기 위해

Grant Shapps는 철도 파업을 끝내기 위해 ‘화재 및 재고용을 옹호’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Grant Shapps는

카지노사이트 제작 교통 장관은 철도 회사가 요구하는 조치를 시행하기 위한 법안을 제정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교통 장관은 철도 회사가 요구하는 변경 사항이 근로자에게 부과될 수 있다고 경고한 후 “해고 및 재고용” 전술을 옹호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Grant Shapps는 금요일 Sky News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파업의 핵심에 있는 일부 조치를 시행하기 위해 “188조”라는 법안을 제정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제안하는 방식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노조에 요청] ‘조합원에게 거래를 요청하세요’라고 하는 방식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섹션 188로 이동해야 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의무화하는 과정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방향입니다.”

금요일 빅토리아 지하철역 밖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
튜브 액션이 런던 여행을 방해하면서 파업을 ‘도발’한 장관들
더 읽기
그러나 노동조합 지도자들은 새 보수당 대표가 취임하면 개편으로 직장을 잃을 수 있는 샙스가 여행 중단이 닥치면 “절망적”이고 “연락이 끊길 것”이라고 말했다.

TSSA(Transport Salaried Staff’ Association) 사무총장인 Manuel Cort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 적극적으로 해고와 재고용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Grant Shapps는 실제로 이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교통 비서관으로서 자신의 은사에 포함되어 있는데도 반노동자 말도 안되는 소리를 내며 TV 스튜디오를 순회하고 있습니다. 매번 그의 행동은 분쟁을 증폭시키고 해결을 어렵게 만듭니다.”

Grant Shapps는

TSSA는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법 188조가 일방적인 변경을 부과하는 메커니즘이 아니라 사용자가 노동조합 대표와 상의하도록 요구하는 의무라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철도, 해상 및 운송 노조(RMT) 노동자들은 일자리와 연금을 포함한 문제를 놓고 런던의 대부분의 지하철 서비스를 중단하는 파업에 들어갔다.

런던 서부와 남서부, 서리 일부 지역에서도 버스 운행에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이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유나이트 회원인 런던 버스 운전기사들이 임금에 대한 별도의 분쟁으로 파업한 결과였습니다.

RMT의 사무총장인 Mick Lynch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고용주와 노조 사이의 협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장관도 점점 절망적이고 연락이 닿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도 모른 채 런던과 맨체스터 사이의 기차 서비스에 대해 맹렬한 주장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Lynch의 논평은 Shapps가 BBC 조식에서 맨체스터와 런던 사이를 운행하는 열차의 수를 과대평가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Shapp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축소된 시간표에서도 그렇지 않습니다. 1시간에 4편의 열차입니다.”

언론 협회가 열차 시간표를 분석한 결과 9월 10일까지 맨체스터와 런던 사이에 각 방향으로 한 시간에 한 대의 열차가 운행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림자 수송부 장관인 Louise Haigh는 Shapps가 “그가 서명한 중단이 얼마나 심각한지 처음에는 알지 못했다”고 말하면서 그를 “단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