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mis 출시

Artemis 출시 업데이트: NASA, 화요일 업데이트 제공

Artemis 출시

사설 토토사이트 NASA는 엔진 문제로 인해 오늘의 Artemis I 발사를 연기했습니다.
발사는 오전 8시 30분쯤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예정됐지만 최종 이륙 준비 중 연료 누출 문제로 인해 지연됐다.
NASA는 팀이 문제를 해결하고 테스트가 성공하지 못한 이유를 평가하려고 했지만 2시간의 발사 창에서 시간이 부족했다고 말했습니다. 연안 번개 폭풍도 발사 준비에 약간의 지연을 일으켰습니다.
다음 출시는 빠르면 금요일까지 진행되지 않습니다.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은 3개의 테스트 인형을 실은 채로 이륙할 예정이었습니다. 우주선의 첫 번째 임무는 캡슐을 달 주위의 궤도로 밀어 넣는 것이었습니다.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은 50년 만에 처음으로 인간을 달에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Artemis 출시

NASA, 화요일 업데이트 제공
NASA는 화요일 저녁 뉴스 브리핑에서 Artemis 프로젝트의 다음 단계에 대해 대중에게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리핑은 월요일의 Artemis I 출시를 준비하는 동안 엔지니어들이 처리한 문제에 대한 검토 후 진행될 예정이며, 이는 결국 연기되었습니다.

NASA는 화요일 보도자료에서 미션 관리팀이 화요일 오후에 만나 월요일 발사 시도에 대한 데이터를 논의하고 “앞으로 계획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NASA는 화요일 기자회견이 오후 6시쯤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ET는 브리핑의 정확한 시간을 언급했지만 “변경될 수 있습니다.”

NASA는 프로젝트 관리자가 아직 공식적인 새 발사 날짜를 정하지 않았다고 밝혔지만 다음 발사 시도는 빠르면 금요일에 이뤄질 수 있습니다.

NASA 관계자는 월요일 초 기자 회견을 열고 엔지니어가 첫 발사 시도에서 직면한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월요일 오후 발표는 날씨 합병증과 엔진 “블리드”를 포함하여 시도 중에 발생한 “몇 가지” 문제에 대한 또 다른 개요를 제공했으며 기관은 “엔진 자체 문제의 결과는 아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ASA가 달에 돌아가고 싶어하는 이유
NASA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이 “과학적 발견, 경제적 이익, 새로운 세대의 탐험가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달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NASA는 웹사이트에서 달로 돌아가면 “세계적 동맹”을 구축하고 “모두의 이익을 위한 깊은 우주”를 탐험하면서 “탐사 분야에서 미국의 리더십”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rtemis 프로그램은 역사상 처음으로 여성과 유색인종을 달에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달에 대한 보다 광범위한 연구에서 얻은 정보는 우주 비행사를 화성으로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후의 임무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관은 말합니다.

NASA는 웹 사이트의 프로그램 페이지에 게시 된 아래 비디오에서 더 자세히 달에 가고 싶어하는 이유를 탐구합니다.

프로그램은 인간을 달로 되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르테미스 1호 로켓은 엔진 문제로 발사가 연기되기 전 월요일 달에 갈 예정이었다.

무인 우주선은 작은 위성을 배치한 다음 궤도에 안착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 발사는 안전한 임무를 보장하기 위해 승무원이 달과 그 주변에서 경험할 조건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