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를 위한

트럼프를 위한 카우보이’ 쿠이 그리핀, 국회의사당 폭동으로 해임

트럼프를 위한

안전사이트 모음 2021년 1월 6일 워싱턴 D.C. 뉴멕시코 카운티 커미셔너이자 “트럼프를 위한 카우보이” 그룹의 창립자인 쿠이 그리핀이 쫓겨나면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경찰 및 보안군과 충돌하고 있다. 폭동에 대한 그의 참여에 대해.

뉴멕시코 카운티 커미셔너이자 “트럼프를 위한 카우보이” 그룹의 창립자인 쿠이 그리핀이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에 가담한 혐의로 해임됩니다.

뉴멕시코에 기반을 둔 다른 로펌 2곳과 함께 이 사건에서 뉴멕시코 주민 그룹을 대표한 워싱턴의 책임과 윤리 시민(CREW)은

화요일 발표에서 Francis Mathew 지방 법원 판사가 Griffin을 해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자격 박탈 조항으로 알려진 수정헌법 14조의 섹션에 따라.

트럼프를 위한

자격 박탈 조항 또는 섹션 3은 “이전에 하원의원으로서, 미국 공무원으로서, 또는 주 입법부의 일원으로서, 또는 어떤 주의 행정관이나 사법관은 미합중국 헌법을 지지하기 위해 이에 대한 반란이나 반란에 가담했거나 적에게 도움이나 위안을 주었을 것입니다.”

CREW에 따르면 매튜의 판결은 법원이 1월 6일의 사건을 반란으로 지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일부에서는 국회의사당 공격을

반란으로 분류했으며, 이는 자격 박탈 조항의 핵심 명칭이었지만 많은 공화당원들은 이를 다른 용어로 언급했습니다.

7월에 실시된 몬머스 대학교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원의 61%가 국회의사당 습격을 “합법적인 항의”로 간주한다고 답했습니다.

KRQE에 따르면 Otero 카운티 국장인 Griffin은 1월 6일 국회 의사당 부지에 진입한 경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법무부 웹사이트에 있는 그리핀에 대한 진술서에 따르면, 그는 폭동 이후 트럼프를 위한 카우보이 페이스북 페이지에 삭제된 영상을 올렸다.

국회 의사당 건물과 … 첫 번째 줄 좌석이 있었습니다.” 2021년 1월 11일 FBI와의 인터뷰에서 그리핀은 진술서에 따르면 바리케이드를 밀고

국회 의사당의 제한 구역에 들어섰지만 국회 의사당 자체에는 들어가지 않은 군중 속에 “갇혔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의 해임은 즉시 효력을 발생합니다.
노아 북바인더(Noah Bookbinder) CREW 회장은 “1월 6일 폭동에 대한 책임과 미국의 평화적 권력 이양을 방해하려는 노력에 대한 역사적인 승리”라고 말했다. 성명에서 말했다.

“이 결정은 미국 헌법을 수호하겠다고 선서한 후 1월 6일 봉기에 가담한 모든 현직 또는 전직 공무원이 그들의 행동으로 인해 해임되고 공직에서 금지될 수 있고 또 금지될 것임을 분명히 합니다.”

마조리 테일러 그린(Marjorie Taylor Greene) 하원의원은 수정헌법 14조에 따라 올해 재임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유사한 법적 문제에 직면했지만 조지아 관리는 그녀가 계속 투표에 참여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