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는 더 많은 외국인 투자를 요구합니다

캄보디아는

캄보디아는 더 많은 외국인 투자를 요구합니다
캄보디아 개발 위원회(CDC)의 총리 겸 사무총장인 속 첸다 소피아(Sok Chenda Sophea) 장관은 어제 아세안의 민간 부문 대표, 특히 이탈리아 투자자들이 캄보디아에 투자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의 투자 잠재력과 기회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캄보디아가 서명한 많은 협정을 활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특히 2022년 초에 발효된 지역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

그는 쿠알라룸푸르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열린 제6차 아세안-이탈리아 경제 관계 고위급 대화에서 유러피언 하우스-암브로세티의 초청으로 연설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Dato Sri Mustapa Mohamed, 말레이시아 총리실(경제) 장관; Cheuy Vichet, 말레이시아 주재 캄보디아 대사; Lorenzo Tavzzi, 파트너이자 European House-Ambrosetti의 국제 개발 책임자; 미켈란젤로 피판,
이번 포럼에는 아세안-이탈리아 협회 부회장과 아세안 지역 이탈리아 기업 및 기업 대표 300여명이 참석했다.
Sophia는 Covid-19의 출현 이후 현재의 무역과 비즈니스가 이전 기간과 비교하여 변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훈센(Hun Sen) 총리가 이끄는 캄보디아 왕실 정부는 여러 주요 정책을 도입하여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캄보디아는


새로운 투자법과 새로운 정상 궤도에 따라 Covid-19와 함께 생활함으로써 캄보디아의 경제 성장을 복원하고 촉진하기 위한 전략적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램과 같은

에볼루션카지노/a> 외국인 투자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 새로운 투자법의 시행과 발효된 다수의 협약을 통해,
그는 캄보디아-중국 자유 무역 협정, 특히 RCEP와 같은 포럼에 참석한 민간 부문 대표자들에게 캄보디아 투자 기회를 연구하도록 독려했습니다.

대표단은 이탈리아와 아세안 간의 협력과 무역 및 투자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기회를 포착하는 것에 대해 공통의 견해를 공유했으며, 특히 세계 국가들이 코로나19의 발병이 안도된 후 회복되고 각각의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 릴리스가 말했다.

한편 무스타파 모하메드 총리는 캄보디아가 코로나19 퇴치에 성공하고 이 지역과 세계의 많은 국가가 마이너스 경제 성장을 기록한 2021년에 3%의 경제 성장을 달성한 것을 축하했습니다.
외국인 투자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 새로운 투자법의 시행과 발효된 다수의 협약을 통해,more news
그는 캄보디아-중국 자유 무역 협정, 특히 RCEP와 같은 포럼에 참석한 민간 부문 대표자들에게 캄보디아 투자 기회를 연구하도록 독려했습니다.

대표단은 이탈리아와 아세안 간의 협력과 무역 및 투자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기회를 포착하는 것에 대해 공통된 견해를 공유했으며,
특히 현재 상황에서 세계 각국이 코로나19 발병 이후 회복세를 보이며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는 점은 안도감을 줬다고 보도자료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