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에 대한 대화가 더 똑똑해질 수 있습니다

총에 대한 대화가 더 똑똑해질 수 있습니다
총기 규제에 대한 논쟁은 상반되는 두 가지 이유로 나를 귀찮게 한다.

하나는 대량 학살 기계를 전면적으로 금지하기 위한 조치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상원의 초당적 제안은 적어도 정신 질환자의 접근을 제한할 것입니다. 그것은 아직 인증되지 않은 미친 사람이 이 총을 사는 것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

총에 대한

라스베가스에서 58명을 죽이고 500명 이상을 다치게 한 미국 역사상 최악의 집단 저격수는 자존감이 낮은 평범한 외톨이였습니다.

총에 대한

토론에서 종종 결여된 것은 많은 마지못해 총기 소유자가 총기 소유자가 되도록 만드는 진정한 두려움에 대한 인식입니다.

즉, 강력범죄의 피해자가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다.

내 카드를 탁자 위에 올려 놓겠습니다. 나는 총을 소유하고 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몇 년 전, 녹음이 우거진 뉴저지 교외에 있는 시어머니 댁에 머물고 있을 때 남편이 급하게 옷장에 숨으라고 말했습니다.

마침 어떤 남자가 베란다 돌출부 위로 기어가서 2층 창문에 침입하려고 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강도 지망생은 안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뛰어내려 숲 속으로 달려갔다.

그는 분명히 아무도 거기에 없다고 생각했고 대결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가 미쳤거나 무장하거나 결합했을 가능성을 고려해야했습니다. 그래서 해병대 출신인 남편이 “총을 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를 얻었습니다. 남편은 그 이후로 세상을 떠났지만 나는 경찰 리볼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즉, 그 집에 아이들이 살고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제거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 또는 다른 집주인, 사냥꾼 또는 취미 생활자가 대용량 탄창이 있는 돌격 무기가 필요한 이유는 없습니다.

우리의 경우, 그가 어떤 무기를 가지고 있었는지에 상관없이 잘 배치된 한 발의 공격으로 홈 인베이더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텍사스주 유발데에 있는 초등학교 교실을 습격한 AR-15로 정신이 나간 18세 소년을 막는 것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간단한 토론이 아닙니다. 총을 든 사람들, 특히 총을 든 유서 깊은 좋은 사람들은 무장한 침입자에 맞서기 위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뉴저지 경찰은 우리에게 보호를 위해 총을 들고 있는 좋은 집주인의 문제는 침입자와 대면할 때 종종 그를 겁주기 위해 무기를 휘두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정말로 누군가를 죽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결국, 그것은 단지 지역 십대 일 수 있습니다.

무장한 범죄자는 그냥 쏠 확률이 더 높습니다.

총은 가족에게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장난감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자살의 끝을 이해하지 못하는 우울한 십대는 절망의 순간에 총을 들 수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