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국가 수는 점차 감소

젊은 국가

젊은 국가 수 감소
오늘날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중위 연령이 25세 이하인 인구가 있습니다.
1970년대 이후로 이러한 국가들은 세계 문제에 지나치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1970년대 이후 모든 무력 분쟁의 약 80%(연간 전투 관련 사망자 25명 이상)가 인구가 젊은 국가 에서 발생했습니다.
이 젊은 인구에 의해 약술된 “인구학적 불안정성의 호”는 중앙 아메리카 및 중앙 안데스 산맥 중부의 클러스터에서
사하라 사막 이남의 모든 아프리카를 포함하며 중동을 가로질러 남아시아와 중앙 아시아에 걸쳐 있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5

2030년까지 이 호는 축소될 것입니다(지도 참조). 현재 진행 중인 출산율 감소로 인해
청년 인구가 있는 국가의 수는 2030년까지 약 50명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큰 지속적인 젊은 국가 클러스터는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적도 벨트를 따라 위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번째로 더 확산된 젊은 국가 그룹은 팔레스타인 영토(서안 지구와 가자 지구)와 이 지역 남부의 요르단과 예멘을 포함하여 중동에서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메리카에서는 볼리비아, 과테말라, 아이티만이 젊음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환태평양 지역에서 이 어려운 상황은 동티모르, 파푸아뉴기니, 솔로몬 제도에서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젊은 국가 인구

남아시아에 대한 미국 인구조사국의 현재 예측 중 2030년까지 아프가니스탄만이 젊음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파키스탄과 인도 근처에서 증가하고 있는 대규모 인구 사이에서 발생할 고령화는 아마도 남아 있을 수 있는 젊은 민족 및 지역 인구를 가리게 될 것입니다. 보안 우려. 젊은 연령 구조는 파키스탄 서부 지방 및 영토의 부족 인구에서 향후 20년 동안 대부분 지속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에서 출산율은 푸쉬툰족 여성 1인당 5명 이상일 것이다.

  • 고용창구가 없을 때 불안정성에 기여할 수 있는 – 우타르프라데시와 비하르의 중부 북부 주에서 더 천천히 침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터키 남동부의 쿠르드족 출산율은 여성 1인당 약 4명으로 정체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스라엘에서 다양한 초정통파 유대인의 출산율은 여성 1인당 6명 이상으로 유지됩니다. 인구 통계만으로는 국가가 이러한 인구 이동에 어떻게 적응할지에 대한 단서가 없지만 불협화음 소수 민족 사이의 높은 출산율과 인구 성장률이 지속되면 특히 이러한 인구가 훨씬 많아지면 정치 질서를 교란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이주? (NS)
(a) NIC-EUISS 공동 작업인 Global Governance2025: At A Critical Juncture, NIC 2010-08, 2010년 9월 마이그레이션 및 글로벌 거버넌스 감독 부족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2011년 Atlantic Council에서 주최한 이주에 대한 워크숍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워크숍 문서의 데이터와 통찰력은 이 섹션을 구성하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헤드라인기사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의 첫 번째 세계화는 유럽 대륙 내에서 그리고 유럽에서 신대륙으로의 대규모 인구 이동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1차 산업혁명과 같은 높은 비율의 이민자를 보지는 못할 것이지만 국제 이민은 지난 사반세기보다 훨씬 더 빠르게 증가할 것입니다. 국경 간 이주를 촉진하는 요인은 여전히 ​​강력하거나 강화될 것입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세계화, 부유한 국가와 빈곤한 국가의 이질적인 연령 구조, 지역 및 국가 간의 소득 불평등, 송출국과 수용국을 연결하는 이민자 네트워크의 존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