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 코끼리의 안식처

은퇴한 코끼리의 안식처
씨엠립 시내에서 북쪽으로 64번 국도를 따라 약 90분 이동하면 실물 크기의 코끼리 동상 2개가 보입니다. 거기서 오른쪽으로 가면 울창한 숲이 나옵니다.
우회전 후 흙길을 가다가 초목을 먹고 있는 한두 마리의 코끼리와 마주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은퇴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차 안에서 촬영하세요.
코끼리는 수컷이라면 때때로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의 Mahouts는 근처 어딘가에 있을 것입니다.

결국, 관광 부문에서 봉사한 후 은퇴한 코끼리의 고향인 Kulen Elephant Forest Sanctuary의 본부로 연결되는 나무 다리에 도달하여 관광객을 태워줍니다.

2019년 12월에 문을 연 무성한 보호 구역의 소유자인 25세의 David-Jaya Piot는 1994년 앙코르 빌리지 호텔로 유명한 씨엠립의 호텔리어 가족의 일원이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은퇴한 코끼리가 남은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열정.

David가 요르단의 은행에서 일한 후 씨엠립에 있는 아버지의 호텔에서 일한 후 다른 일을 하고 싶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그때까지 캄보디아 정부는 씨엠립에서 코끼리 타기를 금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나는 모험의 삶을 원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곳 캄보디아에서 누리고 있는 것과 같은 삶을 살고 싶었다.

은퇴한

백만 가지의 야생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이미 크발스판 근처에 코끼리 보호구역을 만들려고 손을 댔지만 2000년대 초반에는

왕국에서 생태 관광이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 프로젝트가 실패했습니다.”

David는 코끼리를 앙코르 와트에서 Bos Thom 숲 공동체의 400헥타르 보호 구역으로 옮기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는 “2019년에는 14마리의 코끼리를 키웠지만 가장 오래된 코끼리가 지난 3년 동안 세상을 떠났고 지금은 11마리가 있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David는 “코끼리는 70세가 되면 매우 늙었다고 간주하며 보통 그 때 죽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18명의 마하우트들이 교대로 코끼리를 돌보고 코끼리가 지역 마을 사람들의 들판에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보호하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 함께 일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팀이 있었고, 이는 제가 수많은 도전에 직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급여를 삭감하고 있으며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개인 자금으로이 프로젝트를 지원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Kulen Elephant Forest 보호 구역의 한 가지 목적은 코끼리에게 집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사람들에게 자연 서식지에서 코끼리를 보고 점보와 자유롭게 상호 작용하고 주변의 마호트와 안전하게 상호 작용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코끼리는 놀이기구에 사람을 태우지 않으며 속임수를 쓰거나 음식을 사달라고 구걸하지 않습니다.

보호구역의 마하우트 팀의 리더는 다년간 코끼리와 함께 일한 경험이 있는 유명한 프랑스-스웨덴 사육사 Dan Albert John Koeh입니다.

“이것이 저에게 최고의 직업입니다.

매일 아침 자전거를 타고 출근할 준비를 하면 설렌다”고 Koeh는 말했습니다.more news

Koeh는 귀가 찢어진 47세의 암컷 코끼리인 Savath와 불쾌한 조우를 한 적이 있지만, 그것은 그를 제지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매우 강한 애착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 중 하나가 죽었을 때 보통 가장 큰 슬픔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