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세계는 무역과 무역이 모두 필요하다

위기의 세계는 무역과 무역이 모두 필요하다
우리는 4분의 3세기 전에 다자체제가 수립된 이래 세계 경제가 직면한 가장 어려운 시기에 처해 있습니다. Covid-19, 기후 변화, 갈등 및 생활비의 4배 충격은 수년간 힘들게 싸워온 개발 성과를 취소했습니다.

위기의

해외사이트 구인 재정 상황이 빡빡해짐에 따라 번영과 안정의 궤도에 오른 것처럼 보였던 국가들도 이제는 부채 문제, 취약성 및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의 심연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조정된 다자간 행동이 필요합니다. 원조와 무역 모두 이 4중 충격의 영향을 역전시키고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계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제네바 무역 허브를 구성하는 세 가지 국제 기구인 세계 무역 기구(WTO), 유엔 무역 개발 회의(UNCTAD) 및 국제 무역 센터(ITC)를 이끌고 있습니다. more news

WTO는 세계 무역에 대한 규칙을 만들고 모니터링합니다. UNCTAD는 정부를 안내하기 위한 연구 및 합의 구축을 제공합니다.

ITC는 중소기업, 특히 여성과 젊은 기업가가 이끄는 기업이 글로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무역이 더 잘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일합니다.

우리 세 사람 모두 무역이 주도하는 번영에 대한 깊은 약속을 공유합니다. 우리 세 사람 모두 위기에 처한 세상이 더 이상 평소와

같은 비즈니스를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우리 셋 모두는 우리 조직이 실제 사람들에게 원조와 무역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말을 하기”를 원합니다.

더 나은 세상을 향한 원조와 무역을 인도하기 위해 정책 입안자들은 세 가지 근본적인 방향으로 선회해야 합니다.

위기의

첫째, 무역을 친환경적으로 만드십시오. 글로벌 무역은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WTO의 예비 연구에 따르면 일련의 에너지 관련 환경 제품에 대한 관세 및 규제 무역 장벽을 제거하면 에너지 효율성 개선만으로 2030년에 전 세계 CO2 배출량이 0.6% 감소하고 혁신 파급 효과 및 낮은 가격으로 인한 추가 잠재적 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재생 에너지 및 탄소 집약적 제품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합니다.

둘째, 무역을 보다 포괄적으로 만드십시오. 소기업의 무역 확대와 여성과 청년의 참여 확대는 기업과 국가의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혁신을 주도하며 빈곤을 줄입니다. 그러나 ITC 비즈니스 설문조사에 따르면 수출 기업 5곳 중 1곳만이 여성이 주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TO 데이터에 따르면 영세 중소기업은 전 세계 모든 기업의 약 95%를 차지하지만 전체 수출의 1/3에 불과합니다.

셋째, 무역을 더 연결합니다. 네트워크화된 세계에서 무역의 미래는 특히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우리는 온라인 비즈니스가 생존을 위해 유용한 것에서 중요한 것으로 어떻게 변했는지 보았습니다. UNCTAD 데이터에 따르면 디지털 방식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글로벌 서비스 수출 수준의 거의 2/3에 도달했습니다.

이러한 주제는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다가오는 무역 원조에 대한 글로벌 검토에서 논의될 것입니다.

이벤트는 한 달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