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랩

워 랩: 우크라이나에서 분노한 세대를 위한 분노의 목소리

파워볼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우크라이나의 최전선에서 랩 음악이 나옵니다. 젊은 세대의 분노와 분노로 가득 찬 랩 음악은 싸움이 끝나면 결코 잊지 않고 결코 용서할 수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 래퍼에서 자원 봉사자로 변신한 Otoy는 전쟁의 내용을 말로 표현하고 기준선을 쿵쾅거리며 휴대폰으로 러시아군의

포격을 받고 가사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투의 신경을 찢는 스트레스를 마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파워볼 추천 “러시아 군인들은 보드카를 마시고 우리는 음악을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본명이 Viacheslav Drofa인 비아체슬라프 드로파(Viacheslav Drofa)라고 말합니다.

슬픈 눈을 가진 23세의 그는 러시아 군인이 눈앞에 보이기 전까지는 죽일 수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전쟁이 시작되는 몇 주 동안 방아쇠를 당겼습니다.

워 랩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시작한 2월 24일 침공의 아이러니 중 하나는 우크라이나의 마을과 도시의 파괴를 명령하면서 그가 진압하고 싶었던 바로 그 것 중 하나에 연료를 공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수만 명의 우크라이나인의 피와 사랑하는 사람, 집, 생계 및 평화를 잃은 수백만 명의 비참함 속에 있습니다.

프랑스의 많은 사람들이 제1차 세계 대전과 제2차 세계 대전에서 4반세기 간격으로 두 차례의 침공 이후 독일을 사면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던 것처럼,

젊은 우크라이나인들은 3개월이 넘는 잔혹 행위가 그들을 러시아에 대한 불타는 증오로 가득 채웠다고 말합니다.

워 랩

프랑스에서는 독일인에 대한 반감이 한 세대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나치 독일이 항복한 지 40년 후인 1984년에야 프랑스와 독일의 지도자

프랑수아 미테랑과 헬무트 콜이 죽은 자의 뼈로 가득한 프랑스의 제1차 세계 대전 기념비에서 손을 잡고 화해할 수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도 마찬가지로 1991년 소련으로부터의 독립 선언 이후에 태어난 젊은 세대는 평생 동안 러시아에 대한 혐오감 외에는 상상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러시아를 향한 선택적인 비속어와 러시아 전사자에 대한 냉철한 묘사가 포함된 Otoy의 가사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이야기입니다.

그는 황폐한 항구 도시 Mariupol의 Azovstal 철강 공장 포위 공격에서 군인인 형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많은 동료들이 공유하는 차가운 분노에 목소리를 내고 있으며, 현재 노래, 예술 및 문신,

온라인 해시태그에서 “적에게 죽음”을 선언하고 푸틴을 겨냥한 밈과 푸틴을 위한 기금 마련 활동에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전쟁 노력.

“Enemy”에서 Otoy는 전장에서 최전선 군대에 탄약과 무기를 몰고 있는 동안에 쓴 4개의 새로운 트랙 중 하나에서 러시아 군인을 으르렁거립니다. 심장이 여전히 뛰더라도 진부합니다. 총알이 너희를 기다리고 있다, 죄인들아.”

그는 죽은 러시아 군인의 미망인과 조롱하는 대화를 상상하면서 이렇게 노래합니다. “글쎄, 나타샤, 남편은 어디 있느냐? 그는 늪에 빠진 한 층의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나타샤, 집에 안 올거야.”

다른 사람들도 전쟁을 비웃고 있습니다.more news

격렬한 헤비메탈 트랙 “We will kill you all”에서 밴드 Surface Tension은 다음과 같이 외칩니다. 엄마가 안 온다.” 욕설이 달린 트랙은 4월 5일 유튜브에 공개된 이후 누적 조회수 59,000회를 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