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타 소 항균제 내성 연구를 돕는 방법

앨버타 소 캘거리 대학의 연구원들은 앨버타산 쇠고기와 젖소를 사용하여 항균제 사용 및 내성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Herman Barkema는 항생제 내성(AMR) One Health Consortium의 과학 ​​책임자입니다. 알버타 전역의 여러 기관(U of C,
알버타 대학교 및 레스브리지 대학교 포함)은 인간과 동물 모두에서 AMR을 연구하는 컨소시엄을 만들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Barkema 자신은 젖소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2019년에 설립된 컨소시엄의 창립자 중 한 명입니다.

“수의사로서 우리는 동물이 이러한 감염에 걸리고 아플 때 항생제로 치료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Barkema가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이를 위해서는 항생제 내성 증가를 막아야 하며, 이를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항생제 사용을 줄이고 특정 항생제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수년 동안 전문가들은 인간과 가축 모두에서 항생제(항생제 약물의 한 유형)를 남용하면 점점 더 많은 수의 박테리아가 약물에 내성을 갖게 된다고 경고해 왔습니다.

Barkema에 따르면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가 농장 동물에서 인간으로 퍼질 수 있는 주요 경로는 농장의 유거수를 통해 식수 공급 또는 사람들
이 수영하는 수역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Barkema는 농장 노동자와 그 가족이 동물과 자주 접촉하기 때문에 특히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앨버타 소 항균제

그러나 AMR은 인간과 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사만은 아닙니다. Barkema는 컨소시엄이 AMR의 광범위한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취하는 “하나의 건강 접근”의 일부인 환경 및 경제적 영향도 가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One Health Consortium은 다양한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지만 알버타 소는 가축 산업에서 항생제 사용 및 제한 방법에 대한 일부 연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알버타 소의 풍부함 앨버타 소

U of C의 수의학 교수이자 One Health Consortium의 연구원인 Karin Orsel은 육우에서 소 호흡기 질환(BRD)의 위험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쇠고기 산업에서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가을입니다. 그 해에 태어난 송아지는 어미와 떨어져 사육장으로 보내져 육류 생산을 위해 길러집니다… “라고 오르셀이 말했다.

송아지가 사육장으로 이동할 때 BRD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항생제를 사용하여 질병을 치료합니다.

과학 기사 보기

“송아지가 [질병에] 덜 걸리도록 하여 업계가 항생제 사용에 덜 의존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르셀이 말했다.

Orsel의 팀은 송아지가 사육장에 더 잘 대비할 수 있도록 사전 조절이라는 방법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Orsel은 Alberta가 그녀의 연구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인 주된 이유는 그 지방에 있는 육우의 수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2016년 캐나다 통계청 인구 조사에 따르면 알버타에는 캐나다의 380만 마리의 소 중 약 40%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