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 노스

셰익스피어 노스, 런던 글로브 극장의 라이벌 공개

한때 시계와 케이블 제작으로 유명했던 리버풀 근처의 프레스콧(Prescot) 마을은 셰익스피어의 재창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북부에는 이제 프레스콧과 셰익스피어의 연관성을 기념하는 런던 글로브 극장의 라이벌이 있습니다.

3,800만 파운드의 로열 콕핏 극장 복제품이 금요일에 문을 엽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목조 강당은 원래 10 Downing Street가 위치한 장소였던 장소의 모습과 분위기를 재현합니다.

셰익스피어

프레스콧(Prescot)의 에클스턴 스트리트(Eccleston Street)를 따라 내려가면 Jacobean 골조 골조 정면을 지나게 됩니다. 폭 71cm의 스톤 스트리트(Stone Street)는 영국에서 두 번째로 좁은 거리입니다. 셰익스피어 그림이 있는 로드 스트레인지 펍.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 살롱에서 끝납니다.

그 뒤에는 런던 외곽에 있는 유일한 실내, 특수 목적, 독립형 엘리자베스 시대 극장이 있었던 곳임을 알려주는 작은 빨간 명판이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극장과 오랜 역사를 지닌 귀족 가문인 Earls of Derby가 소유한 토지 가장자리에 세워졌습니다.

1500년대 후반 로드 스트레인지에는 자신의 배우 극단이 있었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셰익스피어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400여년이 지난 지금, 이 극장과 셰익스피어와 마을의 연결은 원래 헨리 8세가 닭싸움을 벌이던 장소로 시작된 장소를 복제하는 새로운 극장의 창조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Whitehall 궁전의 일부였으며 오늘날 내각 사무실이 있는 곳이자 10 Downing Street의 뒤쪽입니다. Cockpit-in-Court 또는 Royal Cockpit은 극장이 되었고 셰익스피어 런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장 중 하나는 이곳이 템페스트가 처음 상연된 곳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을 눈에 띄게 만드는 것은 우리가 그 디자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입니다. 1600년대에 만들어진 정확한 내부 도면도 있습니다.

건축가 Nicholas Helm은 Prescot의 새 버전이 “셰익스피어 극장의 유일하게 정말 정확한 복제품”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런던 사우스뱅크에 있는 글로브가 약간의 “추측”을 수반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이 “실제 경험에 가장 가까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극장에 대한 아이디어는 셰익스피어의 북쪽 연결을 반영하려는 프로젝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한 가지 제안은 셰익스피어가 젊었을 때 “잃어버린 세월”의 일부를 랭커셔에서 보냈다는 매우 논쟁적인 이론이 있는 장소인 프레스턴에 건설하는 것이었습니다.more news

St Helens 근처의 Prescot으로 전환하려는 아이디어는 리버풀 문화의 수도(Liverpool Capital of Culture)에서 시작된 계획에서 비롯되었습니다.

Prescot의 잃어버린 Elizabethan Playhouse는 영국에서 두 번째로 궁핍한 지방 당국이 있는 지역에서 지속적인 유산을 만들려는 영감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18년을 보낸 사람 중 한 명은 리버풀 존 무어스 대학의 Elspeth Graham 교수입니다.

주요 링크 중 하나는 현재 자신의 이름을 딴 펍인 로드 스트레인지를 운영하는 남자였습니다.

그녀는 “5대 더비 백작인 로드 스트레인지(Ferdinando Stanley)는 스트레인지 맨(Stranger’s Men)이라는 중요한 플레이어 회사의 후원자였다”고 말했다.

“거의 확실하게 셰익스피어를 포함한 스트레인지 맨의 핵심은 글로브에서 셰익스피어의 회사인 체임벌린 경을 형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