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 발전소 폐쇄를 위한 6000억 달러 규모 인도네시아 계획

석탄 발전소 폐쇄를 위한 6000억 달러 규모 인도네시아 계획

석탄

토토사이트 JAKARTA(블룸버그): 인도네시아가 향후 30년 동안 석탄 화력 발전소 전체를 퇴역시키려는 계획이 잠재적 지지자들로부터 미지근한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국가는 석탄 발전 전력의 15기가와트(전체의 약 60%)를 제거할 계획입니다.

국영 기업 장관인 에릭 토히르(Erick Thohir)는 목요일 이를 위해서는 6천억 달러 이상의 자본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에너지 전환 계획을 홍보하기 위해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리트를 비롯한 여러 국가와 일부 유럽 국가에 로드쇼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우리의 제안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라고 Thohir가 말했습니다.

석탄 발전소 폐쇄를 위한 6000억 달러 규모 인도네시아 계획

인도네시아는 이러한 변화를 뒷받침하기 위해 채권 발행에 의존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선진국의 투자가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작업의 비용과 규모, 계획에 대한 미약한 대응은 개발도상국이 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데 있어 세계가 직면한 도전을 상기시켜줍니다.

그는 “투자가 유입되고 우리 회사의 현금 흐름이 플러스로 유지된다면 재생 에너지에 재투자할 수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인도네시아는 성장 촉진과 녹색 에너지 개발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기 스토브와 차량의 사용을 촉진하고 대체 에너지원을 개발하여 화석 연료 수요를 줄이려고 합니다.

“우리는 나중에 우리의 에너지 믹스가 브라질과 인도처럼 전기, 야자 기반 바이오디젤 및 에탄올로 구성되기를 원합니다.”라고 Thohir가 말했습니다.

이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는 국영 기업에 700,000ha의 사탕수수 토지를 사용하여 에탄올을 생산하고 수입을 줄이도록 지시했습니다.

정부는 또한 석탄을 연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색 가스인 디메틸에테르로 가공하는 프로젝트를 3~4년 안에 추진하여 액화 석유 가스에 대한 국가의 연간 40억 달러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계획입니다.

그는 “우리는 에너지 안보를 가져야 하며, 다른 나라가 우리가 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속도로 변화하는 데 동의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