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낙태 현실이 형성되면서 미국 전역의

새로운 낙태 현실이 형성되면서 미국 전역의 신선한 시위

새로운 낙태

안전사이트 추천 반세기 전의 로 대 웨이드 판례를 뒤집기 위한 대법관의 결정을 규탄하는 시위대가 토요일 미국 전역과 대법원 앞에서

거리로 나왔고, 인권 옹호자들은 미래 세대의 여성을 위한 현실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낙태 권리 옹호자들은 토요일에 미국 전역에서 대법원의 벼락 같은 판결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새로운 낙태

극도로 양극화된 이 나라는 1973년 이래로 낙태를 허용하고 있는 현재 또는 조만간 낙태 권리를 거부할 국가와 여전히 허용하는 국가 사이의

새로운 수준의 분열에 눈을 떴습니다.more news

시위가 밤늦게까지 진행된 후 토요일에 수백 명의 사람들이 “여성과의 전쟁, 다음은 누구입니까?” “자궁도 없고 의견도 없습니다.”

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하는 19세의 미아 스태그너(Mia Stagner)는 “어제 일어난 일은 형언할 수 없고 역겹다”고 말했다. “엄마가 되라고 강요받는 것은 여자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이 아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도 하나는 시청으로, 다른 하나는 연방 법원으로 향하는 쌍둥이 시위가 진행 중이었고 해안에서 해안으로 수십 개의 소규모 집회가 계획되었습니다.

대법원이 50년 된 헌법상의 보호 조항을 삭제한 후 최소 8개 우파 주에서 낙태에 대한 즉각적인 금지 조치를 취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비슷한 숫자가 뒤따를 것입니다. 세계.

동원을 부추기면서 많은 사람들은 이제 도널드 트럼프가 확실한 보수 과반수를 확보한 대법원이 동성 결혼 및 피임과 같은 권리에 초점을 맞출 수도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법원이 낙태를 중단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우려를 표명한 조 바이든 대통령은 토요일 “충격적인 결정”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했다.

“나는 그 결정이 많은 미국인들에게 얼마나 고통스럽고 파괴적인지 압니다.” 의회에 낙태 보호를 연방법으로 복원할 것을 촉구하고 11월 중간 선거에서 이 문제가 투표에 포함될 것이라고 약속한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낙태를 엄격하게 제한하거나 아예 불법화하는 주의 여성은 임신을 계속하거나, 비밀 낙태를 받거나, 낙태약을 먹거나, 합법화된 다른 주로 여행해야 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의 대변인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 Pierre)는 7일(현지시간) G7과 나토(NATO) 정상 회담을 위해 유럽으로 향하는 가운데 “슬프게도 악몽 같은 시나리오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건 가설이 아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금지령은 더 많은 주에서 발효됩니다.
금요일의 시위는 대부분 사고 없이 끝났다. 경찰은 피닉스와 애리조나에서 시위대에게 최루탄을 발사했고, 아이오와 시 시더래피즈에서는 픽업트럭이 시위대를 질주해 여성의 발을 덮쳤음에도 불구하고.

토요일 워싱턴에서는 낙태 권리 옹호자들과 반대자들 사이에 이상한 소리를 지르는 시합을 제외하고 다시 한 번 대부분 평화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