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수유: ‘그 어느 때보다 중요

모유 수유: ‘그 어느 때보다 중요’ 생명의 시작
세계보건기구(WHO)의 수장이자 유엔아동기금 유니세프(UNICEF)의 사무총장에 따르면 신생아로 모유 수유를 시작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모유 수유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Tedros Adhanom Ghebreyesus) 유니세프 사무총장과 캐서린

러셀(Catherine Russell) 유니세프 사무총장은 월요일 세계 모유 수유 주간의 시작을 기념하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글로벌 위기, 공급망 충격 및 불안정이 전례 없이 수백만 명의 아기와 어린이의 건강과 영양을 위협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번 세계 모유 수유 주간(World Breastfeeding Week)은 모유 수유를 위한 단계(Step up for breastfeeding):

교육 및 지원(Educate and Support)이라는 주제로 유니세프와 WHO가 정부에 보호를 위해 더 많은 자원을 할당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상 상황에 살고 있는 가장 취약한 가족을 위한 모유 수유 정책 및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지원합니다.

안전하고 영양가 있고 접근 가능한

아프가니스탄, 예멘, 우크라이나,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 아프리카의 광활한 사헬(Sahel) 지역을 포함한

모유 수유

먹튀사이트 비상 사태 동안 모유 수유는 아기와 어린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영양가 있고 접근

가능한 식품 공급원을 보장한다고 기관장은 지적했습니다.

“그것은 질병과 낭비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아동 영양실조에 대한 강력한 방어선을 제공합니다.

모유 수유는 또한 아기의 첫 번째 백신 역할을 하여 일반적인 아동기 질병으로부터 아기를 보호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서적 고통, 육체적 피로, 공간과 사생활의 부족, 비상 상황에 처한 엄마들이 겪는

열악한 위생 때문에 많은 아기들이 생존에 도움이 되는 모유 수유의 이점을 놓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모유 수유 부족

UN에 따르면 모든 신생아의 절반 미만이 생후 1시간 이내에 모유 수유를 하므로 질병과 사망에 더 취약합니다.

그리고 영아의 44%만이 생후 6개월 동안 전적으로 모유 수유를 하며, 이는 2025년까지 WHO가 운영하는

세계보건총회의 목표인 50%에 미치지 못합니다.

“모유 수유를 보호, 촉진 및 지원하는 것은 궁극적인 자연적이고 지속 가능한 최초의 식품 시스템인

지구를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수백만 명의 유아의 생존, 성장 및 발달을 위해서도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테드로스와 러셀 양.

액션 포인트

기관장은 전 세계적으로 모유 수유 중인 아기의 수를 늘리려면 정부, 기증자, 시민 사회 및 민간

부문이 4가지 핵심 영역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취약하고 식량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모유 수유 지원 정책 및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투자합니다.
시설 및 지역사회의 보건 및 영양 종사자에게 양질의 상담과 어머니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인도주의적 환경을 포함하여 국제 모유 대체품 마케팅 규약을 완전히 채택하고 시행하여 분유

산업의 비윤리적인 마케팅 영향으로부터 간병인과 의료 종사자를 보호합니다.

엄마에게 모유 수유에 필요한 시간, 공간 및 지원을 제공하는 가족 친화적인 공중 보건 정책 및 이니셔티브를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