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 아동을 위한 RM3mil

고아 아동을 위한 RM3mil

고아

토토사이트 Onn Hafiz(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Iskandar Puteri에서 열린 행사에서 Covid-19로 부모를 잃은 어린이 중 한 명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Nurul Naqiah, Johor State 장관 Tan Sri Dr Azmi Rohani, Johor 여성, 가족 및 지역사회 개발 위원회 의장 Khairin Nisa Ismail.

작년에 5명의 가족이 모두 코로나19에 감염되었을 때 형제 자매 Syazliana Fatihah Mohamad Tofiq(21세),

Mohamad Syazrul Haqimi(17세), Mohamad Syahmi Danish(14세)만이 생존했습니다.

“지난해 8월 말 우리 부모님이 술타나 아미나 병원에 입원했을 때 부모님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으실 거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아버지는 9월 3일에 돌아가시고 어머니는 나흘 뒤에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Syazliana Fatihah는 “우리는 완전히 길을 잃었지만 다시 일어나 계속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그녀의 남편이

가족이 비극적인 상실에 대처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고아 아동을 위한 RM3mil

그들의 부모는 모두 Tampoi의 행상인이었습니다.

그녀는 YPKDT(Yayasan Pembangunan Keluarga Darul Ta’zim)가 주최한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리조트 행사에서

“이제 남편과 저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부모님이 하는 음료수와 프라이드 치킨 판매 사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부모나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조호르 지역의 고아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Syazliana Fatihah는 가족의 재정적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는 지원에 대해 주 정부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비극을 이겨내기 위해 우리는 강해져야 하고 서로를 지지해야 합니다.”라고 말하면서 그녀의 주요 목표는

이제 그녀의 형제들이 학교에서 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Johor Mentri Besar Datuk Onn Hafiz Ghazi는 연설에서 주 정부가 코로나19로 고아가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약 1,

188명의 어린이를 돕기 위해 300만 링깃을 할당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원조가 Anak Johor Prihatin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전달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Onn Hafiz는 “이에는 의료 보험 지원, 현금 지급, 고등 교육 기관에서 공부하고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당,

상담 세션이 포함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도 작년에 코로나19로 아버지를 여의고 아이들이 겪고 있는 고통을 이해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나도 부모님을 모두 잃은 고아다.

Onn Hafiz는 국가가 항상 그들의 필요와 복지를 조사할 것이라고 아이들을 안심시켰습니다.

그는 올해 8월까지 전국적으로 36,145명이 사망했고 4,422명의 어린이가 고아가 되거나 보호자를 잃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YPKDT가 주최한 이벤트 중 일부를 후원하는 데 역할을 해준 레고랜드 말레이시아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YPKDT의 Nurul Naqiah Fadzil 최고경영자(CEO)는 부모, 부모 또는 보호자가 주에서 Covid-19로 사망한 어린이의 지원 신청을 계속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일부 수혜자들이 다른 주로 이사를 가거나 다른 이유로 지원을 거부한 사례가 있다”면서 “조호바루에서 온 91명의 고아들을 격려하기 위한 일환으로 레고랜드 말레이시아를 방문했다”고 덧붙였다. .

Nurul Naqiah는 그들이 돕고 있는 아이들 중 일부는 2개월밖에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